엑스게이트 소식 2018. 12. 26. 23:28

엑스게이트, 'SSL 가시성' 시장에 출사표 - AXGATE SSL INSIDE 시리즈

보안 기업들이 2019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은 키워드로 ‘신제품’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최근 보안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통합·자동화·가시화를 만족시키는 신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통해 경쟁사는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자신한다.


▲엑스게이트 차세대 방화벽 논리적 가상화 기능


엑스게이트의 경우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SSL 가시성’ 시장에 뛰어든 한편, 내년 차세대 기능을 한층 보강한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을 출시하고 2020년 차세대 IPS까지 내놓으면서 네트워크 보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엑스게이트의 ‘SSL 인사이드’는 인증서 배포와 관리 편의성을 한층 높였으며, 트랜스페어런트 풀 푸록시 방식으로 보안 우회를 철저하게 차단할 수 있다.포워드/리버스 프록시, 인라인/미러링 등 다양한 구성환경을 지원하며, 다양한 보안장비와 연동할 수 있고, 악성코드 분석 제품과 네트워크 분석 도구를 지원한다. 인증서 배포와 조회, 설치를 자동화하며, 자동 예외 설정으로 서비스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엑스게이트는 내년 차세대 방화벽과 UTM, VPN의 기능과 성능을 고도화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2020년 차세대 IPS를 출시하며 시장을 다각화 할 계획이다. 차세대 방화벽은 가상화 기능이 차별화된 포인트로, 단일 장비에서 논리적으로 완벽하게 분리된 논리적 가상화를 제공해 전국 분산된 지점망 등에서 비용 효율적이면서 고성능·보안을 보장하는 차세대 방화벽을 구축할 수 있다.


(후략)


기사 원문 보기


2018-12-11 데이터넷